Java 유지보수 지원 센터의 구성
(주)심포니소프트는 Java 유지 보수 고객을 위하여 최적의 유지보수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
다양한 고객들의 needs에 따라 필요한 만큼만 합리적으로 비용을 지불하고 , 효율적으로 유지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(주)심포니소프트 에서는 지원시간 별 가격정책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.
다양한 고객들의 needs에 따라 필요한 만큼만 합리적으로 비용을 지불하고 , 효율적으로 유지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(주)심포니소프트 에서는 지원시간 별 가격정책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.
시간별 유지보수 범위
운영유지보수 범위는 1개월을 기준으로 년 지원시간을 월로 분할하여 지원하며 유지보수에 필요한 기획자, 디자이너, 개발자 등의 담당자가 다양한 범위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* 자세한 문의사항은 영업핫라인을을 통하여 문의 바랍니다.
* 자세한 문의사항은 영업핫라인을을 통하여 문의 바랍니다.
분류 | Basic | Standard | Premium |
---|---|---|---|
금액 | 1,200(월100만원) | 2,400(월200만원) | 별도협의 |
지원시간 | 년 200시간 | 년 400시간 | 별도협의 |
투입인력 | 담당PM 1명 | 담당PM 1명 | 별도협의 |
투입인력 | 디자이너 1명 | 디자이너 1명 | 디자이너 1명 |
개발자 | 개발자 1자 | 개발자 1자 | 별도협의 |
부가 서비스 | 반기 별 PM 방문 | 반기 별 PM 방문 | 별도협의 |
심포니만의 시너지 지원 사항
분류 | 내용 |
---|---|
프로젝트 관리 | PMS 서포트 Ticket 시스템의 운영 (1) 사이버 의견 교환 시스템 (2) 신속한 지원시스템 (2) 지원 보고서 자동화 (3) 문제점을 끝까지 추적하여 종결시킴 |
형상 관리 | 비공개 자체 git 시스템으로 소스 관리 및 동기화 지원 (1) 소스 관리 이력 자동 정리 (2) 소스 자동 백업 (3) 특정 시점 소스 자동 복원 |
문서 관리 | 비공개 문서 git 관리 시스템으로 문서 관리 표준화 (1) 개발 문서 관리 이력 자동 정리 (2) 개발 문서 자동 백업 (3) 특정 시점 개발 문서 자동 복원 |